|   2017. 04. 16   |

인사이트 박송이 기자


온라인 채팅 앱로도 진정한 사랑을 만날 수 있다는 영화에서 볼 법한 러브 스토리가 전해졌다.


(기사 보러가기 클릭)





훈훈한 이야기가 있네요 !!!


채팅앱을 통하여 인연을 쌓은 커플이 현실에서 3년만에 만났답니다 !!! 



미국의 동부 뉴욕에 살던 필(Phil) 과 미국 서부 캘리포니아에 살던 다니엘(Danielle) 이 !! 

영상통화 서비스인 스카이프를 통하여 메시지를 주고 받고 통화를 하다가 3년만에 !!



미국 동서부가... 우리나라 동해 서해 정도의 수준이 아니란 것은 

모두 알고 계시겠죠?...!!! 





보이시나요?!! 차로 42시간 !!! 비행기로 6시간 50분 !! 


서울에서 

부산을 가더라도! 차로 4시간 정도면! 

제주도를 가더라도 비행기로 40분 정도면! 


만날 수 있는 우리 나라에서라고 

이런일이 없겠습니까?!! ㅋㅋㅋ 


가까워톡에서라고 없겠습니까?! 하하... ^^



다만, 이번 기사에서 포인트는 '만났다' 이기도 하지만 !!! 


저는 추가적으로 '3년 동안' 이라는 내용도 주목하고 싶네요 !!! 



좋은 인연에는 시간과 노력도 필요 한 것 같습니다!! ^^ 



많은 대화를 나누시면서~ 함께 울고 웃고

시간과 정을 쌓다보면!!! 

좋은 인연은 충분히 만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사랑에는 국경도 필요 없다잖아요 ^^* ㅋㅋㅋ



가까워톡에서 좋은 소식이 들리기를 기다리겠습니다 !! 


그리고 오늘도 가까워톡은 여러분들에게 인연을 만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노력하겠습니다 !! 





참고 영상 링크 공유 합니당 ^^


https://youtu.be/63IpcR85Pro





[가까워톡 다운로드 하러 구글 플레이로 이동]


+ Recent posts